괜찮소 소개팅


지난해 대학생 나모씨(22‧여)도 소개팅 어플에서 만난 남성에게 다단계 강매를 당할 뻔했다. 나씨는 채팅을 주고받으며 상대방을 직접 만나도 될 것 같다는 믿음이 생겼다. 실제로 만난 남성은 “우리 회사에서 만든 동충하초 화장품이 효과가 좋다”는 말을 꺼내며 화장품 구매를 유도했다. 나씨가 100만원이 넘는 화장품 세트를 구매할 돈이 없다고 애둘러 대답하자 남성은 회사 내에서 제공하는 대출제도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더 나아가 일부 소개팅 어플은 정보 도용, 사기, 성매매 알선 등 범죄 창구로 악용되고 있다.


일단 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소개팅이 된다.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초조한 순간이자 소개팅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짓는 중요한 순간, 바로 ‘2차를 가느냐 마느냐’ 하는 순간이 찾아온 것이다. 글램을 운영하는 큐피스트는 인공지능, 머신러닝과 같은 최신 IT 기술을 활용해 외로움을 타파하는 러브테크 스타트업이다.


본인인증 절차가 부실할 경우 범죄자가 의도적으로 사용자에게 접근하기 용이하기 때문이다. 소개팅 어플로 인한 피해 사례 역시 끊이질 않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5년 소개팅 어플을 이용한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그 중 50%이상 응답자가 앱으로 인한 피해 경험을 호소했다. 피해 사례는 주로 ‘원치 않는 계속적인 연락’, ‘음란한 대화 및 성적 접촉유도,’ ‘개인정보 유출’ 등이었다.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정장도 입는 것은 불호가 꽤 있고 여기에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섞어서 편안하게 입고 가는 것이 호불호가 적습니다. 언니의 인맥은 성격자본연구소인 한국중앙교육센터를 통해 자체 심리테스트 검사지를 개발, 직원 전원에게 교육을 실시했다.


이 글은 현재 13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릴 만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A 씨의 글에 누리꾼들은 "더치페이는 맞다고 쳐도 저렇게까지 나눠야겠느냐" "3500원 받아놓고 애프터 신청은 왜 하냐" "연애 말고 그냥 혼자 살아라." "마음에 들었으면 하기 힘든 행동"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결혼정보회사에서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이성에 대한 호감, 비호감을 구분하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답니다. 특히 공감대가 될 만한 내용들을 미리 생각해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유도할 수 있도록 준비해보세요. 한 누리꾼은 챗GPT에게 A씨 사연을 물어봤다며 답변 사진을 첨부하기도 했다.


사귀게 되거나 어느 정도 만남을 이어간 후에 물어봐도 될 것을 굳이 첫 만남에 물어보면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상대방이 내 말에 공감을 많이 해준다는 것은 여자 입장에서는 좋은 사람으로 느껴지도록 한다. 연인 사이에서도 남자들이 여자의 말에 공감을 안 해줘서 여자가 섭섭해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소개팅에서 남자가 여자의 말에 공감을 많이 해준다면 여자는 남자가 믿음직스럽게 느껴지고 무슨 이야기를 해도 감싸줄 것 같이 느껴질 것이다.


결혼정보 회사 듀오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을 주제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혼남녀가 생각하는 적절한 소개팅 주기는 성별에 따른 차이를 보였다. 코로나19 사태로 연기하거나 보류하는 사례도 심심찮게 들려오지만, 봄은 청춘남녀의 연애세포를 자극해 소개팅이나 새로운 만남을 계획하기 좋은 시기다.


주위에서 남자와 여자를 잘 소개해 주고 이어주는 분들을 보실 때 마다 '중매 媒 매'를 연상 하시면 쉽게 파지될 것 입니다. 이렇게 직원 9명에게 동시에 지시를 내렸고 지시대로 다 했다면, 총 45개 허위 계정이 하루 최대 7천200번 남성 회원들을 거짓 선택하는 겁니다. 업체가 이 과정에서 조작에 들어가는데요, 내부 업무 지시 자료에 따르면 직원 1명이 여성 계정 5개씩 사용하도록 합니다. 한편, 한국소비자원은 소개팅 앱 관련법 부족에 대한 대책으로 소개팅 앱 사용시 주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했다. 속 관련 업무를 위한 개선이 필요함을 인지했으며, 소개팅 앱 담당 직원 수 확대는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오프라인 만남보다도 대화의 밀도가 더 높았다”고 덧붙였다. 상대도 이성적으로 끌리는 사람을 만나서 자신의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 싫다는 사람에게 좋아지길 강요하는 것보다 더 매력적인 사람이 되려는 노력을 통해 다음 소개팅에서 자신 있게 누군가를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편이 낫다. 소개팅은 말 그대로 본인 스스로를 잘 소개하고 상대방을 잘 소개받는 자리입니다. 자기소개서도 잘 쓰는 요령이 있듯이 소개팅에서도 본인을 잘 어필할 수 있는 요령은 있답니다.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 키스방 후기 서울 오피사이트 휴게텔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